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일본 음식 및 식당 리뷰

인생 돈카츠! 돈카츠 정식 추천 '돈카츠 히나타' 도쿄 맛집

by 도쿄정대리! 2021. 12. 19.

돈카츠는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일본 신주쿠에는 직장인들이 많고 그들을 위한 맛집 또한 즐비합니다. 우연히 출장에서 들어간 '돈카츠 히나타'에서 정말 인생 돈카츠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럼 바로 가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돈카츠 히나타 위치

     

    메뉴 : 조로스카츠 정식(上ロースかつ定食) 1,500엔(점식 특선) / 조로스카츠 정식 1,800엔(저녁 가격)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2시 30분, 오후 5시~오후 8시 30분 /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6380-2424

    위치 : 도쿄도 신주쿠구 타카다노바바 2-13-9

    돈카츠 히나타 리뷰

    가게 외부와 자리 착석시 사진

    신주쿠구에 위치한 타카다노바바는 도쿄 돈카츠의 성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그 안에 위치한 '돈카츠 히나타'는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고급 재료를 사용하여 인기가 많은 가게라고 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나무로 된 카운터석만 있으며 처음 자리를 안내받았을 때 느낌은 고급 초밥 오마카세 집이 연상되는 느낌이었습니다.

     

    미디엄으로 조리되어 나오는 돈카츠

    나오는 요리의 구성은 돈카츠, 밥, 장국, 오이절임, 양상추입니다. 정식이라는 이름치고는 단촐하지만, 음식의 맛은 그렇지 않습니다. 돈카츠는 살짝 미디엄 느낌으로 조리되어서 나옵니다. 한입 베어 물면 정말 엄청나게 부드럽고 돼지 잡내는 전혀 느낄 수 없습니다. 육즙까지 아주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개인적으로는 이제까지 먹었던 돈카츠 중에 단연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소금에 찍어먹는 돈카츠

    보통의 돈카츠와 같이 돈카츠 소스도 따로 마련되어 있지만, 가게에서는 소금에 돈카츠를 찍어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따로 구비되어 있는 잉카 천일염이 정말 맛있습니다. 두 가지의 소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따로 앞접시에 두 종류의 소금을 각각 덜어서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조로스가츠 정식이며 점심에는 점심 특선으로 1,500엔이지만, 보통은 1,800엔을 받고 있습니다. 조로스가츠 추천합니다. 타베로그에서 3.77점을 받는 높은 점수의 식당으로 매우 추천하는 식당입니다. 일본에 살고 있거나, 여행을 하게 되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하면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