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무비자로 일본 방문이 가능해졌는데요. 그중에서도 오사카는 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도시입니다. 여행지에서는 역시 숙소가 정말 중요한데요. 커플 여행객들에게 현지 로컬들이 강력 추천하는 호텔, 료칸 TOP10을 모아봤습니다. 오사카 커플 숙소로 인기가 있는 숙소를 순위별로 분위기와 가격 및 기타 정보 등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서로의 생일은 물론, 크리스마스나 각종 이벤트 등 두 사람만의 특별한 날에 조금 특별한 곳에 가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이번 소개하는 오사카 여행지는 관광 명소 및 테마 파크 및 호텔, 고급 음식을 준비하고 있는 오사카 숙소들입니다. 특별한 날혼자서도 좋고 친구와도 좋긴 하지만, 역시 데이트에 최적화되어 있는 코스입니다.
'단둘이서만 오붓이 떠나는 오사카 여행이라면, 조금은 사치를 부려도 괜찮지 않을까?' 혹은 '열심히 일한 나에게 주는 럭셔리한 선물' 등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사이좋은 커플 및 부부는 기념일이 많이 챙기는 것으로 나오는데요. 이번 기념일은 특별한 곳에서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목차
특별한 날 숙소는 두 사람만의 시간을 보낼 만한 장소가 역시 좋겠죠. 평소에는 묵기 힘든 좀 특별한 숙소라면 더욱 이상적일 텐데요. 일본 여행에서 그러한 숙소를 찾고 계시다면 역시나 추천은 노천탕을 갖추고 있는 숙소입니다. 오사카에도 노천탕을 구비하고 있는 료칸 및 호텔이 의외로 꽤나 있습니다.
1. 더 싱규라리 호텔&스카이 스파
기념일에는 역시 '신나게 노는 게 최고다'라고 생각하는 커플이시라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의 공식 호텔에 머무르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 호텔은 유니버설 시티 역과 연결되어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유니버설 시티 역 ⇔ 오사카 역 간 전철로 약 15분 정도면 오갈 수 있습니다.
한정된 객실("더 싱규라리 킹")에 한해서는 방에서 강변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노천탕이 붙어 있습니다.
"더 싱규라리 킹" 객실은 심플하고 침착한 분위기입니다. 창밖의 야경도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테라스에서 바람을 맞으며 단둘의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호텔의 최상층에는 남녀별 시티뷰 전망의 노천탕도 있습니다. 큰 창문부터는 오사카 시가의 아름다운 일루미네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만 봐도 추억에 남는 여행이 될 것 같은 기분입니다.
・숙소 정보
상호 : ザ シンギュラリ ホテル&スカイスパ(더 싱규라리 호텔&스카이 스파 앳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주소 : 大阪府大阪市此花区島屋6-2-25
가는 방법 : JR유메사키선 유니버설 시티 역 개찰구 나오자 말자 바로 호텔
숙박 시간 : 15:00(IN) 11:00(OUT)등
2. 아마미 온센 난텐엔
오사카 커플 추천 숙소 TOP 2는 자연 속에 둘러싸여 있는 료칸(온천 여관)으로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아마미 온센 난텐엔"입니다. 이곳은 1위의 싱규라리 호텔과는 반대로 자연에 둘러싸여 단둘만의 조용하고 차분한 시간, 하루를 보내고 싶은 커플에게 추천합니다. 근처 역은 오사카 역에서 전철을 갈아타고 1시간 10분 정도 걸리는 아마미 온센 역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 교통도 양호합니다.
1개 객실 한정으로 방에 편백나무로 만든 노천탕을 갖춘 "세류 테" 특별실이 있습니다. 이 특별실에서는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아마미 강의 풍경 등을 바라보고 치유되는 느낌의 만끽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현적인 일본의 료칸 스타일로 타다 미등 와 나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 특별실은 단 두 사람에게 너무 넓을 정도로 넓은데요. 넓은 정원과 풍부한 자연으로 둘러싸인 공간입니다. 넓은 자연에 둘러싸인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기념일에 가끔 이런 호사를 부려도 좋겠습니다.
료칸(일본식 여관)은 음식이 맛있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여행에서 맛있는 음식을 맛보는 즐거움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신선한 재료를 쓰는 것은 당연하며, 그릇 등도 화려하게 구비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난텐엔의 인기 메뉴인 "쿠무칸나베"는 우유로 재료를 끊이는 좀 특이한 찌개입니다. 의외로 우유와 재료들의 궁합이 좋아,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눈에 봐도 해산물과 신선한 재료가 많이 들어간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 메뉴를 즐기는 추천 방식은 오리지널인 빨간 양념에 먹는 것입니다.
・숙소 정보
상호 : あまみ温泉 南天苑(아마미 온센 난텐엔)
주소 : 大阪府河内長野市天見158
가는 방법 : 난카이 타카 노선 아마미 역 도보로 약 1~2분
숙박 요금 : 약 18,700엔/인(1인당 한화 약 18만 7천 원, 예약 사이트별 가격 변동 있음)
숙박 시간 : 15:00(IN) 10:00(OUT)등
3. 후시오온센 후시오 오카쿠
오사카 커플 추천 숙소 TOP 3는 오사카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산속에 둘러싸여 있는 "후시오온센 후시오 오카쿠"입니다. 이곳에는 각 방에 노천탕을 구비하고 있는 객실이 20개가량 있습니다. 욕조의 종류는 위 사진과 같이 둥그런 병 모양 등 객실에 따라 다양한 타입의 욕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다면 밤에 밤하늘의 별과 달을 보면서 단둘만의 목욕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 스타일, 모던 스타일, 예술풍, 아시아 스타일등의 다양한 노천탕 객실을 갖추고 있어 본인의 기호에 맞게 각각의 콘셉트별의 객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각 객실에는 자동 마사지 의자 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목욕을 한 후 그날의 피로를 안마 의자에서 천천히 푸는 것은 어떨까요?
저녁은 온천의 식당 혹은 각 객실에서 먹는 가이 세키 요리(일본식 코스요리)입니다. 일본의 료칸은 대부분 가이 세키 요리를 제공하여 그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각자의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가이 세키 요리를 추천합니다. 호텔로 생각하면 룸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약간의 추가 요금이 붙지만 료칸에 갔다면, 객실 디너를 정말 꼭 한번 드셔 보시는 게 좋습니다. 코스이기 때문에 음식이 계속해서 본인의 방으로 서빙되며 그 맛도 일품입니다. 당연히 술도 주문하면 같이 제공됩니다.
・숙소 정보
상호 : 伏尾温泉 不死王閣(후시오온센 후시오 오카쿠)
주소 : 大阪府池田市伏尾町128-1
가는 방법 : 오사카 시내에서 차로 30분. 오사카 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 이케다 역
숙박 요금 : 약 9,400엔/인(1인당 한화 약 9만 4천 원, 예약 사이트별 가격 변동 있음)
숙박 시간 : 15:00(IN) 10:00(OUT)등
4. 랑도 호텔 난바 오사카 스윗츠
오사카 커플 추천 숙소 TOP 3는 "랑도 호텔 난바 오사카 스윗츠"입니다. 교통편과 접근성이 좋은 오사카의 시내에서 지내고 싶은 커플에게 딱 어울리는 이 숙소는 에비스 마치 역에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전체가 스위트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객실은 물론 욕실도 호화스러운데요. 가운데도 노천탕이 붙었다"이그제큐티브 펜트 하우스", "프레지덴셜 펜트 하우스"는 커플에 딱 맞는 숙소입니다. 소파도 넓고 편안하며 좋은데요. 침대 또한 뒹굴거리에 충분한 사이즈로 안락합니다.
"이그제큐티브 펜트 하우스"의 노천탕은 크고 둥근 욕조가 매력적입니다. 단 둘이서 따뜻한 나무의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욕실에서 여행의 긴장을 풀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방에서 맛보는 전속 요리사의 코스 디너를 맛볼 수 있는 플랜은 기념일에 최적화되어있죠. 색감이 화려한 전채요리부터 맛있는 파스타, 엄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생선 혹은 육류 요리, 마무리로 맛있는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 정보
상호 : ランドーホテルなんば大阪スイーツ(호텔 난바 오사카 스윗츠)
주소 : 大阪府大阪市浪速区日本橋5-12-4
가는 방법 : 에비스 마치 역 바로 앞
숙박 요금 : 약 3,400円부터 / 人(1인당 한화 약 3만 4천 원부터, 예약 사이트별 가격 변동 있음)
숙박 시간 : 15:00(IN) ~ 11:00(OUT)등
5. 호텔 코드 신사이바시
월풀에서 보내는 멋진 기념일~ 신사이바시에 있는 감각적인 호텔!
오사카 커플 추천 숙소 TOP 4는 도시인 감각의 "호텔 코드 신사이바시"가 차지하였습니다. 도시를 선호하는 커플이라면 지하철 신사이바시 역에서 도보로 약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 코드 신사이바시"에 머물러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총 10가지 종류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옥외 월풀을 갖추고 있는"프리미엄 룸"은 마치 영화에 나올 것 같은 모던한 스타일의 객실입니다. 연인과 함께 욕조에 몸을 담그고 술잔을 기울이는 럭셔리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룸"은 개인 욕실뿐만이 아니라 객실 자제도 세련적인데요. 조명부터 내부 배치까지 전문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공간으로 멋진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심의 한가운데 있으면서도 꽤나 넉넉한 공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즐겁게 여행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오사카 관광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위치적인 메리트가 아주 큽니다. 신사이바시 상점가나 아메리카 거리, 도톤보리 등 인기 및 유명 관광지를 모두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숙소 정보
상호 : ホテルコード心斎橋(호텔 코드 신사이바시)
주소 : 大阪市中央区東心斎橋1-16-30
가는 방법 : 지하철 미도스지 선 신사이바시 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3분
숙박 요금 : 약 4,300엔 / 人(1인당 한화 약 4만 3천 원, 예약 사이트별 가격 변동 있음)
숙박 시간 : 15:00(IN) ~ 10:00(OUT)등
6. 셋츠쿄하나노 사토 온센 산스이칸
커플 추천 숙소 TOP6는 차분한 료칸(일본 온천 여관)"셋츠 쿄 하나노 사토 온센 산스이칸"입니다. 이 숙소는 계곡의 물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는 로텐부로(나무 욕조)가 있는 객실과 호화로운 반 노천탕을 갖추고 있는 객실이 있습니다. 실내에서 사계절의 절경을 바라보며 계곡의 산책을 즐기는 등 여러 가지 보내는 방법이 있어요. 호텔에 가는 방법은 JR다카쓰키 역에서 차로 15분 정도 걸리는 거리인데요. 료칸의(예약제) 셔틀버스가 있기 때문에 역에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욕조는 물론 객실 내부도 멋있습니다. 노천탕에서 즐긴 후에는 창가의 의자에 앉아서 천천히 몸을 식히는 것도 좋겠습니다. "반 노천탕 구비 객실"
모처럼 온천에 왔으니 객실 내의 온천은 물론, 숙소의 공용 노천탕이나 공용 온천에도 사용하는 것이 좋겠는데요. 료칸 안에는 각각 다른 종류의 온천수를 2개씩 쓰고 있는데요. 야외에 있는 노천탕에서 즐길 수 있는 온천수는 일명 미인의 물로 일컬어지는 "탄산 수소 염천(중탄산 소다 이즈미)"입니다. 노천탕에서 바라볼 수 있는 뷰는 밤이 되면 더욱 멋진데요. 도심의 화려한 조명을 보는 것만으로도 환상적인 분위기가 됩니다. 노천탕 이외의 공용 온천에서는 알칼리성 온천수를 쓰고 있으며 아무래도 노천탕보다 더욱 넓기 때문에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숙소 정보
상호 : 摂津峡花の里温泉 山水館(셋츠쿄하나노 사토온센 산스이칸)
주소 : 大阪府高槻市原3-2-2
가는 방법 : JR 타카츠키 역에서 차로 15분, 숙소 버스 있음(예약 필요)
7. 칸포노 야도 톤다바야시
산 꼭대기에서 오사카 평야를 내다볼 수 있다. 절경 숙소
커플 추천 숙소 TOP7에 꼽힌 "칸포노 야도 톤다바야시"는 오사카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 톤다바야시에 있습니다. 인근의 역은 킨테츠 나가노 선 톤다바야시 역에서 하루 5편의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2020년에 설치된 "개인 노천탕 특별실"은 커플에게 강력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고급스러운 어메니티가 두 사람의 기분을 더욱 북돋아 주는데요. 숙소 내부의 창문 또한 커서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약 278m의 산속에 위치하고 있어 경치가 정말 멋집니다. 숙소의 인근은 인본에서도 인기가 있는 야경지인데요. 숙소 제일 위에 있는 "전망실"에서 바라보는 뷰는 정말 멋집니다. 마치 보석처럼 빛나는 오사카 평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료칸 내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노천탕 또한 좋은 경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저녁 식사는 식당에서 먹는 가이 세키 요리입니다. 제철음식으로 준비한 "계절의 가이 세키(사진)"는 풍부한 종류의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생선 튀김, 와규 샤부 샤부 등 보기에도 이쁘고 맛도 좋은 음식들을 만끽하면 아무래도 더욱 기억에 남게 됩니다.
・숙소 정보
상호 : かんぽの宿 富田林(칸포노 야도 톤다바야시)
주소 : 大阪府富田林市龍泉880-1
가는 방법 : 긴테쓰 아베노바시 역 -> 긴테쓰 나가노 선 준급으로 약 30분 -> 도미타바야시 역 하차
숙박 요금 : 12,505円〜 / 人(1인당 한화 약 12만 5천 원, 예약 사이트별 가격 변동 있음)
숙박 시간 : 15:00(IN) ~ 10:00(OUT)
8. 워크 호텔 아넥스 텐진노유
커플 추천 숙소 TOP 8위에는 "워크 호텔 아넥스 텐진노유"가 선정되었습니다. 이 호텔은 JR다카쓰키 역에서 걸어서 약 3분 거리로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오사카 도심과 교토의 중간에 위치하므로 오사카뿐만이 아니라 교토 관광도 즐기고 싶은 커플 여행객에게 추천합니다. 위 사진의 개인 노천탕을 갖추고 있는 "할리우드 트윈 딜럭스" 객실은 커플 기념일 및 데이트에 머물고 싶은 특별한 객실로 인기가 높습니다.
숙소 내에는 많은 온천탕을 갖추고 있는데요. 남녀 모두 전 20종류의 온천탕을 즐길 수 있고, 데 나노 미스트 사우나 암반욕도 있으니 일상에 지쳐 피곤한 커플이라면 온천에서 느긋하게 힐링을 하며 로맨스도 함께 느끼는 여행을 보내는 것도 좋겠습니다.
23시까지 이용 가능한 식당에는 목욕 후에 몸을 시원하게 하기에 딱 좋은 차가운 음료와 디저트, 햄버거나 카레, 돈카츠 덮밥 등의 식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날은 일본의 가정식(밥, 미소국, 샐러드 등 9첩 반상)도 즐길 수 있으며, 료칸 숙박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숙소 정보
상호 : ワークホテルアネックス天神の湯(워크 호텔 아넥스 텐진 노유)
주소 : 大阪府高槻市高槻町16-5
가는 방법 : JR타카츠키 역, 한큐 타카츠키 시 역에서 도보로 3분
숙박 요금 : 약 7,000엔〜 / 人(1인당 한화 약 7만 원부터, 예약 사이트별 가격 변동 있음)
숙박 시간 : 15:00(IN) ~ 10:00(OUT)
9. 마츠바 온센 타키노 유
커플 추천 숙소 TOP 9위에 선정된 마츠바 온센 타키노 유입니다. JR 구마토리 역에서 차로 2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료칸에 미리 예약을 하면 무료 셔틀 서비스로 료칸에 갈 수 있습니다. "마츠바 온센 타키노 유"는 계곡의 경치를 자랑의 숙소입니다. 4개의 객실은 모두 개인 노천탕을 갖추고 있는데요.
방의 로텐부로는 향기가 좋기로 이름난 편백 나무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숲의 부드러운 향기와 계곡 물소리도 마음을 부드럽게 풀어줘 자연스럽게 힐링을 할 수 있는 료칸입니다. 커플과 함께 편안한 자연 속에서 목욕을 하는 동안 서로에게 좀 더 솔직해질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객실은 넓은 침대와 무료 마사지기 그리고 전망 좋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방마다 분위기가 다르기 때문에 연인과 함께 어느 숙소에 머무는 것이 좋을지 상의해서 결정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각 제철 재료를 이용한 음식은 고품격을 자랑하며 마치 공예품을 보는 것 같기도 합니다. 플레이팅에 사용되는 디쉬도 요리도 아름다워 식욕을 마구 돋우는데요. SNS용으로 식사를 하시기 전에 먼저 사진을 찍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숙소 정보
상호 : 松葉温泉 滝の湯(마츠바온센 타키노 유)
주소 : 大阪府貝塚市木積3488
가는 방법 : 미즈마 철도 미즈마 칸논 역에서 버스 또는 차로 약 10분
숙박 요금 : 약 21,400엔〜 / 人(1인당 한화 약 21만 원부터, 예약 사이트별 가격 변동 있음)
숙박 시간 : 15:00(IN) ~ 11:00(OUT)
10. 오쿠 미즈마 온센
마지막 오사카 커플 추천 숙소 TOP10에 선정된 오쿠 미즈마 온센입니다. 칸논 역에서 버스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이 료칸은 지금까지의 숙소 중에서도 단연 자연의 느낌이 가득한 곳입니다. 한적하고 조용한 산촌에 녹아들어 있는 숙소에 들어서면 오사카에 있는 것을 잊어버릴 정도인데요. 조용한 장소에서 단둘의 기념일을 보내는 것도 특별할 것 같습니다.
개인 노천탕을 갖추고 있는 "특별실"은 기념일에 어울리는 방인데요. 넓은 실내 객실은 타타미(일본식)와 함께 침대를 갖추고 있는데요. 일본의 느낌을 느끼면서도 편안하게 숙박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온천에서 몸을 담근 뒤에 여유로운 시간을 느끼면서 뒹구는 것은 여행의 백미라고 할 수 있겠죠.
료칸에는 일명 "미인의 물"이라 불리는 천연 온천을 갖추고 있고 대욕장(큰 목욕탕)과 노천탕도 갖추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계곡의 절경과 계곡의 물소리를 가까이서 듣고 느끼면서 목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은 개구리 소리 더해져 계곡의 물소리와 함께 일본의 산촌의 운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숙소 정보
상호 : 奥水間温泉(오쿠 미즈마 온센)
주소 : 大阪府貝塚市木積3159番地
가는 방법 : 미즈마 칸논 역에서 버스 또는 차로 5분
숙박 요금 : 약 15,400엔 / 人(1인당 한화 약 15만 원부터, 예약 사이트별 가격 변동 있음)
숙박 시간 : 15:00(IN) ~ 10:00(OUT)
이렇게 오사카의 커플 베스트 숙소를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일본 호텔 및 료칸 사진을 보다 보니 여행을 가고 싶으신 마음이 더욱 올라오시나요?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아래 정보도 확인해 보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일본 여행시 필수 준비물 TOP7!
일본 여행 영어로 대화, 의사소통이 가능할까? 일본 여행 팁
일본 여행, 일본 생활에 유용한 필수 어플 앱 추천 TOP3
일본 해외 여행 오사카 추천 관광지 TOP7
그럼 로맨틱한 일본 여행이 되시기를 기원하면서 마치겠습니다.
'일본 생활 > 일본 여행지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 디즈니랜드 돌아다니면서 먹기 좋은 간식 추천 TOP6 (0) | 2022.10.24 |
---|---|
일본 여행시 마스크를 쓰지 않으면 벌금이라고? 일본 마스크 착용여부 (0) | 2022.10.23 |
도쿄 디즈니 티켓 월별 가격 캘린더(2022년부터 10, 11월, 12월 , 1월) (2) | 2022.10.13 |
일본 여행시 필수 준비물 TOP7! (4) | 2022.10.12 |
도쿄 디즈니씨 인기 맛집 TOP10 인기 식당(레스토랑 ) (2) | 2022.10.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