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일본 여행지 리뷰

일본 해외 여행 오사카 추천 관광지 TOP7

by 도쿄정대리! 2021. 8. 8.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기 위해서, 새로운 경험을 위해서 해외여행을 많이 가시는데요. 막상 해외여행을 가려고 하여도 어디를 가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하여 오사카의 추천 여행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고있는데요. 이럴 때 해외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많이 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럴 때 편하고 쉽게 갈 수 있는 나라로 인접한 국가인 일본을 선택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데요. 일본에서도 여행지로 인기 있는 오사카에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추천 여행지에서 본인의 마음에 드는곳을 선택하여 여행 코스를 계획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생각됩니다.

 

목차

     

    1.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다들 한번씩을 들어보았을 만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니다. 수많은 인기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는 오사카의 유명한 유원지입니다. 2001년 오픈 이래 아직도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지칠 줄 모르는 간사이 최고의 테마파크입니다.는 할리우드 영화와 캐릭터를 테마로 한 세계관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기본적인 세계관 이외에도 할로윈이나 크리스마스 등 계절마다의 이벤트도 매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소 오사카부 오사카시 고노 하나 구 사쿠라지마 2 쵸메 1-33
    가는방법 [지하철] JR 유메 사키선 「유니버설 시티」
    주차장 주차장 있음
    영업시간 월에 따라 상이함. 홈페이지 확인

    2. 아베노하루카시 빌딩

    아베노하루카시 빌딩

    일본 제일의 높이를 자랑하는 복합 빌딩입니다. 아베노 텐노지에 우뚝 솟은 고층 빌딩으로 그 위용을 자랑하는 관광지입니다. 지상 300m의 전망대에서는 시코쿠 세토 나이 카이까지 바라볼 수 있고, 가장 상부의 갑판을 통과하는 "EDGE THE HARUKAS '도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빌딩 안에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레스토랑 그리고 쇼핑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소 오사카 부 오사카시 아베노 구 아베노 스지 1-1-43
    가는방법 [전철] 긴테쓰 南大阪線 "오사카 아베 野橋"지하철 미도스 지선 「텐 노지」
    주차장 주차장 없음
    영업시간 9:00 ~ 22:00

    3. 가이유칸

    가이유칸

    오사카 지역 최대 규모의 수족관입니다. 약 620종 3000점의 해양 생물을 사육 · 전시하는 세계 최대의 거대한 수족관입니다. 웅대하게 헤엄 치는 고래 상어를 비롯해 총 10 종의 해파리 등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겨울은 화려한 조명으로 더욱 환상적인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한다면 꼭 한번 들러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소 오사카부 오사카시 미나토 구 카이 간 도리 1-1-10
    가는방법 [전철] 지하철 중앙선 「오사카 항」
    주차장 주차장 있음
    영업시간 개관 시간 10 : 00 ~ 20 : 00 ※ 최종 입장 1시간전(19시)

    4. 그란 프런트 오사카

    그란 프런트 오사카

    지금 오사카에서 가장 HOT한 시설입니다. 약 7 만㎡의 광대한 부지를 자랑하는 공간으로 광장, 남관, 북관, 소유자 타워 4개의 블록으로 구성된 일본 최대의 복합 시설입니다. 쇼핑몰과 레스토랑은 일본 최초 및 간사이 최초라고 하는 화제 점을 비롯해 총 270 점포가 입점하여 있습니다. 녹색과 물의 광장 등이 설치되어 있어 전반적으로 경치가 조금 느긋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소 오사카부 오사카시 키타구 오후카 도시
    가는방법 [전철] JR 오사카 역에서 도보 3분
    주차장 주차장 있음
    영업시간 각 시설에 따라 상이

    5. 만박 기념 공원

    만박 기념 공원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인기 레저 스포츠가 있는 만박 기념 공원입니다.

    오사카 만국 박람회 부지에 만들어진 「태양의 탑」으로 유명한 공원입니다. 원내에는 일본 정원과 온천 시설이 있는 것 외에 인근에는 복합 시설 "EXPOCITY"가 있고, 카페와 숍도 다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이 있기 때문에 많은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명소입니다.

    주소 오사카부 스이타시 센리 만국박람회 공원
    가는방법 [전철]지하철 미도스지선 센리츄오
    주차장 주차장 있음
    영업시간 9 : 30 ~ 17 : 00

    6. 히라 카타 파크

    히라카타파크

    100년 이상 사랑을 받고 있는 오사카 최대의 놀이 공원 히라 카타 파크입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부터 스릴을 경험할 수 있는 놀이기구까지 약 40종류의 놀이기구들이 모여있습니다. 봄과 가을은 로즈 가든 장미, 여름에는 수영장, 겨울에는 스케이트와 눈 놀이 등의 다양한 즐거움이 있습니다.계절별 이벤트에도 주목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소 오사카부 히라 카타시 히라카타코엔 마치 1-1
    가는방법 게이한 본선 히라카타 공원역에서 도보 3분
    주차장 주차장 있음
    영업시간 10 : 00 ~ 16 : 30 (폐원 17:00,시기에 따라 다름)

     

    7. 텐 노지 동물원

    귀여운 동물들을 차분히 관찰할 수 있습니다. 광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동물원입니다. 약 200종 1000점의 동물을 사육하고 있는 동물원입니다. 수중의 생태를 관찰할 수 있는 하마 사이나 현지의 풍경을 재현한 아프리카 사바나 지대, 아시아의 열대 우림 지대 등이 인기가 있습니다.

    주소 오사카부 오사카시 텐노 지구 챠우스야마 마치 1-108
    가는방법 지하철 도부 쓰엔 마에 역에서 도보 5분
    주차장 주차장 있음
    영업시간 9 : 30 ~ 16 : 00 (폐장 17:00) 5 · 9 월의 토 · 일요일, 공휴일은 ~ 17 : 00 (폐장 18:00)

     

    이렇게 오사카의 인기 관광지 TOP7을 알아보았습니다. 여행을 갈 때 여행지 코스를 계획하는 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기를 기원하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에는 관광지 인근의 추천 오사카 호텔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