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일본 여행지 리뷰

무비자로 일본 여행 가능?10월 11일부터 일본 전면 개방(기시다 총리 발표)

by 도쿄정대리! 2022. 9. 23.

일본 여행을 기다리는 분들에게 희소식인 뉴스입니다. 10월 11일부터 일본 여행이 본격적으로 가능해지게 되었습니다. 무비자로 입국이 가능한 것인데요. 일본의 총리가 일본 무비자 입국 등에 대해서 공식적으로 발표를 하였습니다. 그럼 내용을 바로 한번 확인해보시죠.

 

일본의 기시다 총리(남자)가 마이크 앞에서 연설을 하는 도중의 사진
기자회견에서 일본 무비자 입국을 발표하는 '기시다' 총리

아래는 일본 뉴스 기사의 전문입니다.(번역으로 인해 어색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국·뉴욕을 방문중인 키시다 총리는 기자회견을 실시해, 다음 달 11일부터 입국자수의 상한을 철폐하는 등 신형 코로나의 수중 대책을 한층 더 완화한다고 표명했습니다.

키시다 총리
“10월 11일부터의 여행 대책에 대해서는, 입국자수에 대한 상한 철폐, 개인 여행 허용, 무비자 입국 제한의 철폐를 실시합니다”

기시다 총리는 다음 달 11일부터 ▼1일당 5만명의 입국자 수의 상한 철폐, ▼비자 취득의 면제, ▼개인 여행을 허용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마찬가지로 다음달 11일부터, ▼현재, 실시되고 있는 관광 지원책 「도민 할인」을 전국으로 확대하는 「전국 여행」과 ▼스포츠나 음악, 영화 등의 티켓 요금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시작하겠다고 표명했습니다.

한편 기시다 총리는 옛 통일교회 문제를 놓고 아베 전 총리와 교단의 관계를 조사하지 않느냐고 묻자 기본적으로는 본인의 마음속 판단에 따른 것인 이상 지금 그 실태를 파악하는 데는 한계가 있는 것 아니냐며 재조사할 생각이 없음을 재차 강조했습니다.

 

 

이제 다음달일 10월부터 무비자로 일본에 입국이 가능해지게 되었는데요. 혹시라도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비행기 티켓팅부터 빠르게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본에 와서 어디서 뭘 하면 좋을지 잘 모르시겠다면 여행지 추천, 일본 식당 추천, 필수 어플 등의 아래 포스팅들을 한번 확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2022년 도쿄 인기 관광지 TOP10

일본 숙박 호텔의 종류와 도쿄, 오사카, 교토 숙박비

인생 돈카츠! 돈카츠 정식 추천 '돈카츠 히나타' 도쿄 맛집

도쿄 스시 오마카세 추천가게 스시 도쿄 텐(sushi tokyo ten)

도쿄 이케부쿠로 돈코츠 라면 맛집 추천 무테키야 방문 후기~!

디너크루즈에서 먹고 마시는 도쿄 여행 야카타부네(놀잇배) 리뷰

일본 해외 여행 오사카 추천 관광지 TOP7

이것만 알아도 일본 여행 가능! 상황별 기초회화

일본 여행, 일본 생활에 유용한 필수 어플 앱 추천 TOP3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기원하면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