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기타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스카이파크 호텔 동대문1호점 숙박 후기~!

by 도쿄정대리! 2022. 8. 9.

한국 부산 직항 비행기가 없어 서울에서 머무르는동안 이용한 '스카이파크 호텔 동대문 1호점' 입니다. 솔직한 숙박 리뷰와 호텔 가격, 위치 룸 컨디션 및 서비스까지 바로 간단히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파크 호텔 외관 입구 1층 조명이 밝다
스카이파크 호텔 외관

호텔 스카이파크 후기 및 평가

호텔은 서울 중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위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꽤나 큰 건물 전체를 호텔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멀지 않은 곳에 우래옥, 함흥냉면, 평양면옥 등 유명 냉면집들이 자리하고 있다는 것도 특이점 입니다. 저희는 성인 2명과 3살 아기 1명 이렇게 총 3명이서 숙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스카이파크 호텔 이라고 적혀 있는 벽면
호텔 로비 사진

호텔은 위 사진과 같이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지만, 로비가 조금은 비좁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다른 손님과 로비에서 잠깐 대기할 일이 있었습니다만, 공간은 그렇게 좁지 않지만 의자의 배치등이 조금은 불편한 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호텔에 도착하여 조금의 해프닝이 있었는데요. 저의 예약 실수로 체크인 예정 다음날 호텔을 예약하게 되었다는 걸 호텔에 도착해서 알게되었습니다. 호텔측에 문의하니 제가 예약한 사이트(아고다)에서 캔슬을 하고 다시 예약하는 수 밖에 없다는 답변을 듣게 되었습니다. 

 

별 수 없이 아고다에서 급히 당일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제 실수로 인해 현장에서 급히 예약한 숙박 가격은 토요일 숙박으로 약 13만원대에 결제하였습니다. 

호텔 객실 내부의 침대 사진 흰색 커버로 되어있는 침대와 그 위로 은은한 조명이 비친다
싱글 침대와 세미 더블을 합친 침대

우선은 침대가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예약할때도 3살아기(20개월)가 있어 침대가 가장 신경이 쓰였는데요.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굉장히 큰 더블 시트의 침대가 아니라 위 사진과 같이 싱글 침대와 세미 더블을 합친 침대를 제공 받았습니다. 아기와 함께 침대에서 자야하는 저희에게는 아주 만족스러운 매트였습니다. 아기가 매트 위에서 뒹굴거려도 떨어지지 않을만큼 충분히 큰 사이즈의 매트였습니다.

 

그리고 같이 있는 암막 커텐도 아침에 햇빛을 잘 차단하여 주었기 때문에 만족하였습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바닥에도 카펫트가 있어 아기가 걷거나 뛰어도 소리가 나지 않고 혹시나 넘어지더라도 충격을 흡수하는 재질이었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샤워부스의 욕조에 수건이 걸려 있고 커텐이 위에 달려있다세면대에 샴푸와 비누가 일렬로 정렬되어 있다
화장실도 청결하였다

화장실과 숙소의 전반적인 청소상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처음 세면대에 물이 제대로 배수가 되지 않는 현상이 있었습니다만, 조금 후에 배수가 원활히 진행되었습니다. 욕조의 상태는 굉장히 깔끔하였으며 세면대에 배치되어 있는 샴푸, 바디샴푸, 컨디셔너 등의 어메니티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칫솔과 치약 세트는 따로 구비되어 있지 않으며, 프론트에 따로 이야기해서 받으셔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머무르면서 만족하면서 숙박을 하였던 호텔입니다. 근처에 냉면집이 많아 냉면을 먹으로 간것도 꽤나 재미가 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밤에 잠을 잘때 소음이 조금 났다는 점 입니다. '삐-' 소리와 함께 기계음이 간간히 들렸습니다. 914호

 

네이버 검색한 스카이파크 동대문 1호점 호텔가격
네이버 검색 호텔 가격

가격은 보시는 봐와 같이 최소 5만원대에 이용이 가능합니다만, 주중에 제일 인기가 없는 요일 기준입니다. 제일 성수기라고 할 수 있는 토요일은 13만원대 정도를 생각하셔야 됩니다. 하지만 위치도 좋았으며, 직원의 서비스도 친절하였고 무엇보다도 타지에서 오셔서 가족끼리 서울에서 머무르게 된다면 가성비 좋은 호텔로 추천 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