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일본 여행지 리뷰

일본 현지 추천 도쿄의 봄 관광지 TOP12

by 도쿄정대리! 2023. 5. 16.

일본 도쿄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도쿄에는 봄에 볼 곳이 많이 있습니다만, 일본 현지의 정보를 찾는데 어려움이 있죠. 그런 분들을 위하여 일본 도쿄 봄철의 인기 관광지를 인기 관광지를 모아봤습니다. 도쿄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거나 일본에 거주하고 계시다면,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빌딩들에 불이 들어와 있는 일본 도쿄의 모습 도쿄타워가 노란색 빛으로 빛나고 있나고 있다.
    봄의 도쿄 추천 관광지 TOP12

     

    아사쿠사지【타이토구】

    절의 대문 모습
    유명 관광지 아사쿠사!


    일본 전통문화를 직접 느껴보는 시간,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지!
    세이칸세음보살을 모시는 아사쿠사지는 도쿄도 다이토구에 위치한 곳으로 도쿄 내에서도 역사가 깊은 곳으로 유명한 절입니다.

    아사쿠사의 상징으로도 유명한 '가미나리몬'은 도쿄에 방문하면 한 번쯤 가봐야 할 곳인데요. 워낙 관광지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한 번쯤 위 대문의 사진을 보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연중행사도 다채롭게 열리기 때문에 매년 연말 연초에 방문객으로 붐비는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기념품 가게나 음식점이 즐비한 「나카미세」도 매력적인데요. 사진에 있는 큰 대문을 지나서면 안으로 상가가 즐비하게 늘어서 있습니다. 다양한 일본의 음식들을 한곳에서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봄의 화창한 날씨와 함께 닌교야키(일본식 만두)와 아게만쥬, 오코시 등 아사쿠사다의 정서가 물씬 담긴 음식을 다양하게 맛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입니다.

     

    상세정보

    ■浅草寺(아사쿠사)
    [주소]東京都台東区浅草2-3-1
    [개장시간] 6시 개당17시 (10월3월 개당시간은 6시30분)
    [가는 방법] [전철] 각선 아사쿠사역에서 바로
    [주차장] 무

     

    안미츠 미하시 【타이토구】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는 수제 디저트 가게는 어떤가요?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저트 가게입니다.

    흰색 그릇안에 팥앙금과 소프트아이스크림 그리고 작은 떡이 들어가 있다.
    우에노의 대표 디저트 가게


    우에노의 대표 디저트를 곳을 대표하는 간판 가게로, 가장 인기인 메뉴는 「시라타마 크림 안미츠」입니다. 휴일이면 줄이  길게 늘어설 정도로 인기인 가게입니다!

    옛날 일본 스타일의 수제 디저트를 계속해서 지켜내고 있는 가게인데요. 도카치산 팥, 오키나와산 흑설탕 및 일본 각지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가장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식당의 내부 모습 나무 테이블들과 의자가 놓여져 있다.
    가게 내부

    오구라 앙금(단팥)의 적당한 단맛이 특징인 '오구라 아이스'도 추천할 만한 디저트인데요.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서 기념품으로도 좋습니다. 엄선된 재료 그리고 수제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가게의 디저트를 꼭 한번 맛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일본 현지인 반응

    놀러왔을 때는 꼭 들러서 혼자서도 부담없이 들어갈 수 있는 가게입니다.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 뭘 선택해야 할지 망설여집니다!가게에서 먹고 테이크 아웃도 있어서 구입해서 호텔에서도 먹었습니다!

     

    단팥을 못 먹는 제가 단팥을 좋아하게 됐어요. 진짜 맛있어요. 안미츠 외에 단팥죽도 추천합니다.

    상세정보

    ■あんみつみはし(안미츠 미하시)
    [주소]東京都台東区上野4-9-7
    [영업시간]11시~20시(라스트 오더 19시 30분)
    [휴일] 미정
    [액세스] [전철] JR 주오선·야마테선 우에노역 시노바즈구치에서 도보 5분
    [주차장] 무

     

    메이지 신궁(시부야)

    도쿄에서 만날 수 있는 드넓은 자연의 공간! 

    큰 나무가 좌우에 배치되어 있고 가운데에 전통적인 모양의 건물이 있다.
    외국인 관광객들이 특히 많은 신궁


    메이지 신궁은 도쿄에서 널리 알려진 명당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방문하면 좋은 사람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효험이 있다고 일본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넓은 부지 안에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는 장소가 여러 곳이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며, 그중에서도 청정정은 여러 차례 언론에 오르내릴 정도인데요. 맑은 물이 솟아나는 아름다운 모습이 좋은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힘의 원천이 된다고 합니다.

    바쁘고 혼잡한 도쿄 도심과는 정 반대의 느낌인 이곳에서 기분 좋은 공기 속에 산책을 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참고로 외국인 관광객 특히 서양 관광객들을 많이 보실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일본 현지 반응

    오가미키(御神木)의 두 큰 나무는 연애 성취, 가정 원만의 효과가 있다고 들었습니다.가까이 다가서는 나무는 아주 좋은 느낌으로 보고만 있어도 치유가 됩니다.
    대도시에 있는 아주 큰 신사입니다. 넓은 경내에는 초목이 많이 자라고 있어 대도시 같지 않을 정도로 자연이 풍요로웠습니다.
     ■明治神(宮메이지 신궁)
    [주소] 東京都渋谷区神園町1-1
    [영업시간] 일출~해가 질 때까지 ※달마다 다름
    [공휴일] 없음(메이지신궁뮤지엄은 목요일※단, 공휴일은 개관)
    [요금] [메이지신궁] 없음
    【메이지신궁교원】유지협력금 1000엔
    【메이지신궁박물관 관람료】어른 900엔, 고등학생 이하 500엔
    [가능방법] [전철] JR 야마노테선 하라주쿠역 오모테산도 개찰구 서쪽 출구 바로, 도쿄 메트로 지요다선 부도심선 메이지 진구마에(하라주쿠)역 도보 1분, 도쿄 메트로 부도심선 기타산도역 도보 5분, 도쿄 메트로 오다큐선 산미야바시역 도보 5분
    [주차장] 유(무료)

     

     

    신주쿠교엔【신주쿠구】

    도심 속의 광활한 오아시스로 재충전! 신주쿠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거대한 공원!

    숲이 우거져 있고 뒤로 빌딩이 보인다.
    도쿄라고 믿기지 않는 장소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공원입니다. 메이지 12년에 황실의 식물원, 메이지 39년에는 황실의 정원으로 정비, 전쟁 시에 거의 대부분의 장소들이 전소되었지만 전후 평화적인 국가를 상징한다는 의미로 국민공원으로 지정하여 복원 후 일반인들에게 공개되었습니다.

    현재는 잘 가꾸어진 잔디 풍경식 정원을 비롯해 역사적 건축물과 유리로 된 온실, 일본 정원 등이 있어 사계절 휴식을 취할 수 있는데요. 봄에는 벚꽃, 철쭉, 학목련 등 곳곳에 꽃이 피어있어 피크닉, 데이트 혹은 산책을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 주류 반입 금지, 놀이기구 사용 금지

    흰색 벚꽃이 피어 있고 잔디밭이 보인다.
    도쿄에서 만나는 자연

    현지인들 반응

    왕벚나무 개화 후 일찍 갔습니다만, 다른 종류의 벚꽃 중에 이미 만개한 것도 있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나무들이 있어 공원내를 걸어서 둘러보는 것도 좋고, 넓은 잔디밭에서 하루 느긋하게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봄의 신주쿠교엔은 단골 벚꽃놀이 장소로 벚꽃이 만개하여 매우 예뻤습니다. 기분도 재충전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상세정보

    ■ 新宿御苑(신주쿠교엔)
    [주소] 東京都新宿区内藤町11
    [영업시간] [10월 1일3월 14일] 9시~16시 30분 [3월 15일~9월 30일] 9시~18시 ※7월 1일~8월 20일은, 9시~19시 (모두 폐원 30분 전까지 입장 가능)
    [정휴일] 매주 월, 연말연시(12월29일1월3일)※3월25일4월24일, 11월115일 월요일도 쉬지 않고 개원
    [요금] [일반] 500엔 [65세 이상, 학생(고등학생 이상)] 250엔 (창구에서 증명서 제시 필요) 【소인(중학생 이하)】무료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확인
    [액세스] [전철] 각 선 신주쿠역 남쪽 출구에서 도보 10분, 부도심선 신주쿠산초메역 마루노우치선 신주쿠교엔마에역에서 도보 5분
    [주차장] 유(유료)
    [금지사항] 주류 반입 금지, 놀이기구 사용 금지

     

    카날 카페 CANAL CAFE [신주쿠구]

    카구라자카에 있는 세련된 카페 레스토랑

    CANAL CAFE라고 적혀 있는 흰색의 대문
    카페의 외관

    다양한 사람들이 찾고 문화가 꽃피우는 가구라자카에 있는 세련된 카페입니다. 매장은 셀프서비스 데크와 레스토랑으로 나뉘어 각각 다른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강변에서 즐기는 런치와 디너, 느긋하게, 카페타임, 보트나 BBQ, 웨딩 등 다양한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공간입니다. 이탈리안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요리와 와인으로 멋진 시간을 보내보세요.

    도심속의 카페의 모습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져 있고 멀리로는 빌딩이 보인다.
    도쿄 중심부에 위치한 카페
    강변에 벚꽃이 피어 있고 뒤로는 건물들이 있다.
    여유러운 느낌의 강변

    현지인 반응

    강변에 위치하고 있어 비교적 조용하기 때문에 느긋하게 쉴 수 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이 시기는 벚꽃이 예뻐서 정말 멋져요!!

     

    카날 카페에 매우 흥분해 버렸습니다. 육즙이 풍부한 메뉴에들로 인해 과식해 버렸요.

    상세정보

    ■カナルカフェ CANAL CAFE(카날 카페)
    [주소] 東京都新宿区神楽坂1-9
    [영업시간] 11시 30분~20시 (라스트 오더 19시)
    [정휴일] 공휴일 제외 첫째, 셋째 월요일
    [액세스] [전철] JR 이다바시역 서쪽 출구 도보 2분
    [주차장] 무
    '카날 카페 CANAL CAF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쪽
    「카날 카페 CANAL CAFE」의 입소문·주변 정보는 이쪽

     

    도쿄 타워 메인 데크 [미나토구]

    입체감 있는 경치를 체감할 수 있는 도쿄타워! 낭만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도쿄타워의 전망대

    도쿄 타워가 노란색 불빛으로 빛나고 있고 다른 빌딩들도 형형색색으로 빛나고 있는 도심의 야경
    도쿄의 상징인 도쿄 타워

    쇼와 33년 12월 23일에 개업한 전망대를 가진 333m 높이의 타워입니다.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높은 타워로 사랑받는 타워입니다.

    다양한 놀이기구와 이벤트, 음식점과 도쿄타워 오피셜샵 등이 있어 커플이나 가족 단위로도 전망대에서 경치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워 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일몰 후 조명은 계절과 이벤트, 프로모션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데요! 특히 월요일 일몰~22시에 조명되는 다이아몬드 배열은 꼭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현지인 반응

    도쿄타워 밤의 라이트업이 예뻤어요. 기념품을 구입하는 가게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도쿄타워에 오랜만에 갔는데 역시나 박진감이 있었어요!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도쿄의 상징적인 존재로서 언제까지나 군림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오랜만에 갔는데 언제 가도 또 새로운 감동이 있어요.

    상세정보

    ■東京タワーメインデッキ(도쿄타워 메인데크)
    [주소] 東京都港区芝公園4-2-8
    [영업시간] 10시 30분~20시 (발매 종료 19시 30분) ※2021년 1월 현재 (시간 단축 영업 중. 월별 변동 가능성이 있으므로 공식 홈페이지 확인)
    [요금] [메인데크] [어른] 1200엔 [고등학생] 700엔 [어린이(초중생)] 500엔【유아(4세 이하)】1000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액세스] [전철] 오에도선 아카바네바시역에서 도보 5분, 미타선 미나리몬역에서 도보 6분, 히비야선 가미야초역에서 도보 7분
    [주차장] 유(유료)

     

    시바 공원 및 마스조지의 벚꽃【미나토구】

    일본의 전통 전각이 보이고 주위로 벚꽃 나무 및 도쿄 타워의 하층부가 일부 보인다
    마스조지

    '마스조지'는 녹음이 우거진 시바공원 내에 있으며 도쿄타워와 사찰의 조합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여러 관광지들을 한 번에 다 같이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히 장점으로 꼽히는데요.

    넓은 경내에는 약 200그루의 벚꽃이 있는데, 그중 대부분은 왕벚꽃이나 유텐사쿠라 등 여러 종류의 벚꽃을 즐길 수 있고 벚꽃구경 및 절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모습도 많이 보입니다.

    시바공원 내 전방후원분 마루야마고분 주변에도 왕벚나무, 산벚나무, 벚꽃 등 벚꽃이 만발하니 산책 및 관광으로 추천드립니다.

    현지인 반응

    아주 아름다운 벚꽃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이 시기만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또 가고 싶어요.

     

    넓은 부지의 잔디공원과 증상사입니다. 잔디공원은 도로를 사이에 두고 장소는 분단되어 있습니다. 지도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시바 공원도 증상사도 사람이 많고 벚꽃도 만개했습니다. 양쪽에서 벚꽃과 도쿄타워가 예뻐 보였어요.

    상세정보

    ■芝公園及び増上寺境内の桜(잔디공원 및 증조사 경내 벚꽃)
    [주소] 東京都港区芝公園4-7-35
    [영업시간] 6시~17시 30분
    [액세스] [전철] JR 하마마츠초역에서 도보 10분, 지하철 미나리몬역에서 도보 3분, 지하철 다이몬역에서 도보 5분, 지하철 아카바네바시역에서 도보 7분, 지하철 가미야초역에서 도보 10분
    [주차장] 무

     

    롯쿄엔【분쿄구】

    사계절의 채색을 비추는 정원!

    오래된 나무가 보라색 꽃을 피우고 있다.
    롯쿄엔의 상징과도 같은 나무


    롯쿄엔은 섬세하고 온화한 정원이 보는 이의 마음을 힐링시켜주는 공원입니다. 메이지 시대에는 이와사키 가문의 별저였지만, 후에 도쿄시에 기증되어 시민들의 휴식처가 되고 있습니다. 정원의 중심부로 가기 위한 대문 끝에는 커다란 자작나무가 심어져 있어 3월 말에 가지 가득 연분홍색 꽃을 피웁니다. 흘러내리는 폭포를 방불케 하는 그 모습은 압권입니다.

    따스한 바람과 함께 피어나는 꽃들을 바라보며 도쿄의 봄을 느껴보세요.

    현지인 반응

    봄이면 벚꽃과 철쭉이 예쁘게 피는 롯쿄엔입니다. 

     

    녹음이 많아서 심호흡을 하고 싶어지는 기분 좋은 장소였습니다.다음 번에는 꼭 철쭉이 예쁜 시기에 가고 싶어요.

     

    상세정보

    ■六義園(롯엔)
    [주소] 東京都文京区本駒込6-16-3
    [개원시간] 9시~17시 (16시30분까지)
    [정휴일] 연말연시(12월 29일~다음해 1월 1일까지) 외
    [요금] [어른] 300엔 [65세 이상] 150엔 ※초등학생 이하 및 도내 거주·재학 중학생은 무료
    [접근] [전철] 고마고메역에서 도보로 7분, 도영 지하철 센고메역에서 도보로 10분
    [주차장] 무
    '육의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쪽


    무민 베이커리&카페 도쿄돔시티 라쿠아점 [분쿄구]

    무민동화에 스며든 듯한 공간에서 북유럽식 음식을 즐겨보자!

    작은 나무 접시위에 햄버거와 스프 감자튀김 등등이 올려져 있고 햄버거 위에는 캐릭터 모양이 찍혀 있다.
    무민 디저트


    핀란드의 동화 무민을 모티브로 한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무민이 발생지인 핀란드 빵과 북유럽 계절의 요리, 등장인물들을 모티브로 한 메뉴 등으로 귀여움으로 꽉 찬 멋진 공간입니다♪

    또한 뇨로뇨로 집게와 커트러리 같은 카페 오리지널 상품과 핀란드에서 수입한 무민 잡화 등을 갖춘 굿즈 코너도 있습니다!

    마음껏 무민의 세계관을 즐기면서 행복해지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일본의 무민 캐릭터가 테이블 앞 위자에 놓여져 있다.
    귀여운 무민 캐릭터들

    현지인 반응

    무민의 세계에 매우 힐링이 됩니다. 메뉴판을 보면 다 귀여워서 어떤 걸 시킬까 망설여졌어요. 빵도 맛있고 귀여워서 선물로 사가지고 갔어요.

     

    상세정보

    ■ ムーミンベーカリー&カフェ 東京ドームシティ ラクーア店(무민 베이커리 & 카페 도쿄돔시티 라쿠아점)
    [주소] 東京都文京区春日1-1-1 東京ドームシティ ラクーア
    [영업시간] 10시~22시 30분 (라스트 오더 22시)
    [정휴일] 부정휴일
    [액세스] [전철] 도쿄 메트로 마루노우치선·난보쿠엔역 도보 약 1분
    [주차장] 유(유료)

     

    이노가시라 은사 공원【미타카 시】

    만개한 벚꽃과 신록 등 무사시노의 대자연을 담은 이노카시라 공원으로

    강위로 오리배들이 있고 사람들이 탑승해 있다.
    오리배가 떠다니는 공간


    도립 이노카시라 은사공원은 일명 이노카시라 공원으로 널리 사랑받아 2017년에 개원 10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공원 전체에 400여 그루의 벚나무가 있으며, 우물가 연못 주위로는 200여 그루의 왕벚나무와 산벚나무가 웅장하게 가지를 펼치고 있니다. 봄이면 연못 수면을 뒤덮을 듯 벚꽃이 만발하며, 특히 칠정교 위에서의 전망은 압권입니다. 만개는 물론 흩어지는 꽃보라도 운치가 있습니다.

    벚꽃이 피고 난 뒤에는 푸르른 나무들로 탈바꿈하는데요. 계절마다 다양한 초목이 자생하고 다양한 새와 철새, 물새가 많이 있어 풍부한 자연과 생물들을 관찰할 수 있는 그린 어드벤처 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버드워칭(새떼)도 즐길 수 있어 봄 연휴 나들이에도 추천합니다.

    현지인 반응

    이노가시라 공원은 봄에는 벚꽃으로 TV에서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장소가 역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있다니 깜짝 놀랐습니다. 음식점도 공원으로 가는 길을 따라 많이 있었습니다.계단을 내려가니 광장과 연못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연못 한가운데 남북으로 걸친 다리가 있고, 그 동쪽 연못에서는 보트 놀이를 하고 있었습는데요. 아이를 데리고 자연환경에서 놀기에 최고의 곳이라고 생각해요. 벚꽃 시기에는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꽃놀이 사다리의 두 번째는 이노카시라 공원. 버스든 전철이든 편리하기 때문에 매년 많은 사람들이 옵니다. 공원을 한 바퀴 돌아 다양한 각도에서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면에 비치는 벚꽃이나 야간의 벚꽃놀이도 좋네요.

     

    상세정보

    ■井の頭恩賜公園(이노가시라 은사공원)
    [주소] 東京都三鷹市井の頭3丁目・4丁目 下連雀1丁目 牟礼4丁目、武蔵野市御殿山1丁目、吉祥寺南町1丁目
    [영업시간] 상시 개방
    [정휴일] 무휴
    [요금] 유치원 입학 무료
    [액세스] [전철] JR 기치죠지역 도보 5분, 게이오이노카시라선 이노카시라공원역 도보 1분
    [주차장] 유(유료)

     

    국영 쇼와 기념공원 [다치카와시·아키시마시]

    녹음이 우거진 힐링 장소에서 자연을 만끽하세요.

    푸른 하늘 밑으로 흰색에 가까운 벚꽃나무들이 늘어서 있다 제일 밑에는 푸른색 잔디도 보인다.
    도쿄에서 만나는 푸르른 자연

    쇼와 천황 재위 50주년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만들어진 다치카와 시와 아키시마 시에 걸친 총면적 180ha의 광대한 일본의 국영 공원입니다. 부지 내에는 '기념관'도 있습니다.

    특히 봄에는 매화, 벚꽃, 유채꽃, 튤립 등 다양한 꽃들이 만발하여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집니다. 사진 속 '벚꽃동산'에는 40~50년 된 큰 나무가 다수 있는데요. 낮게 드리워진 가지에도 멋진 꽃을 피우고, 일본스러운 봄의 느낌이 가득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현지인 반응

    계절의 꽃과 나무들을 즐길 수 있고, 자전거를 대여하여 넓은 부지를 달리거나 , 보트를 빌려 타거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상세정보

    ■国営昭和記念公園(국영 쇼와 기념공원)
    [주소] 東京都立川市緑町3173
    [영업시간] [3월 1일~10월 31일] 9시 30분~17시 ※11월 1일~2월 말일] 9시 30분~16시 30분 [4월 1일~9월 30일 토, 일, 일, 일, 공휴일] 9시 30분~18시 ※시기에 따라 변경 있음
    [휴일] 연말연시 1월 넷째주 월요일과 그 다음날
    [액세스] [전철] JR 오메선 니시타치카와역 도보 약 2분【차】주오 자동차도 국립 후추 IC에서 약 30분
    [주차장] 유(840엔/일)
    「국영 쇼와 기념공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쪽
    '국영 쇼와 기념공원'의 입소문, 주변 정보는 이쪽

     

    도쿄도 타마 동물공원 [히노시]

    동물들이 자유롭게 노는 모습에 마음까지 힐링되는 공간

    호랑이 한 마리가 숲속에 앉아 있다.
    동물원의 호랑이


    넓은 넓이와 풍부한 자연 속에서 많은 희귀 동물들이 살고 있는 도쿄의 다마동물공원입니다.

    도쿄도 다마 동물공원은 철조망 우리 대신에 호로 칸막이를 만들어 가능한 한 자유로운 모습의 동물을 관찰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는데요. 동물원 내에는, 아시아원·호주원·아프리카원·곤충원 등으로 총 4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현재 사육되고 있는 동물은 무려 300종이 넘는데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귀여운 동물들이 있는데요. 저녁이 지나면 만날 수 없게 되는 동물도 있으니, 아침 일찍부터 방문 것을 추천합니다!

    현지인 반응

    타마 동물 공원에는 많은 귀여운 동물들도 힐링을 받았어요. 접객이 최고로 좋더라구요.또 가고 싶네요.
    많은 동물들이 있고 거리도 가까워서 놀랐어요! 늑대가 있는 동물원은 별로 없어서 너무 기뻤어요♪ 또 가고 싶어요♪

     

    상세 정보

    ■東京都多摩動物公園도쿄도 다마 동물공원
    [주소] 東京都日野市程久保7-1-1
    [영업시간] 9시 30분~17시
    [정휴일] 수요일, 12월 29일 ~ 1월 1일
    [요금] [어른] 600엔 [중학생] 200엔 (도내 거주·재학 중학생과 초등학생 이하는 무료)
    [접근] [전철] 게이오선 다마모노레일 다마동물공원역 하차 도보 1분
    [주차장] 무(인근 민간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세요)
    「도쿄도 타마 동물 공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쪽
    「도쿄도 타마 동물 공원」의 입소문·주변 정보는 이쪽


    도쿄의 관광지 등을 찾고 계신다면 아래 포스팅들도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2년 도쿄 인기 관광지 TOP10

    도쿄 봄(3~5월)에 갈만한 곳 현지 추천 관광지 소개~!

    커플 추천! 도쿄 온천 호텔 TOP 14을 알아보자!

    도쿄 커플 추천 료칸 및 온천 호텔 TOP14 소개!

    그럼 여러분의 하루가 더욱 행복해지기를 기원하면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